차종 |
연비 |
주행가능거리 |
배터리 |
충전 |
현대 아이오닉 |
복합 6.3km/kWh(도심 6.9km/kWh, 고속도로 5.8km/kWh) |
복합 200km(도심 217km, 고속도로 179km)
|
28
kwh / 88
kw / 295
nm |
DC콤보 (급속/완속)
|
현대 코나
|
복합 5.6km/kWh(도심 6.2km/kWh, 고속도로 5.0km/kWh)
|
복합 406km(도심 444km. 고속도로 359km)
|
64
kwh / 150
kw / 395
nm |
DC콤보 (급속/완속)
|
현대 코나_경제형 |
복합 5.8km/kWh(도심 6.5km/kWh, 고속도로 5.1km/kWh) |
복합 254km(도심 282km. 고속도로 221km) |
39.2kwh / 136kw / 395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기아 소울 (신형) |
복합 5.2km/kWh(도심 6.0km/kWh, 고속도로 4.5km/kWh) |
180km |
30kwh / 81.4kw / 285nm |
DC차데모(급속), AC단상(완속) |
기아 소울 (구형) |
5.0km/kWh |
148km |
27kwh / 81.4kw / 285nm |
DC차데모(급속), AC단상(완속) |
기아 레이 |
5.0km/kWh |
91km |
16kwh / 50kw / 167nm |
DC차데모(급속), AC단상(완속) |
기아 니로 |
복합 5.3km/kWh(도심 5.8km/kWh, 고속도로 4.9km/kWh) |
복합 385km(도심 415km. 고속도로 348km) |
64kwh / 150kw / 395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기아 니로_경제형 |
복합 5.5km/kWh(도심 6.1km/kWh, 고속도로 4.9km/kWh) |
복합 269km(도심 217km. 고속도로 246km) |
39.2kwh / 136kw / 395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르노 SM3 (신형) |
복합 4.5km/kWh(도심 4.8km/kWh, 고속도로 4.2km/kWh) |
213km |
35.9kwh / 70kw / 226nm |
AC3상 (급속/완속) |
르노 SM3 (구형) |
4.4km/kWh |
135km |
22kwh / 70kw / 226nm |
AC3상 (급속/완속) |
쉐보레 BOLT EV |
복합 5.5km/kWh(도심 6.0km/kWh, 고속도로 5.1km/kWh) |
복합 383km(도심 411km. 고속도로 349km) |
60kwh / 150kw / 360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GM 스파크 |
6.0km/kWh |
128km |
18.3kwh / 105kw / 48.2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bmw i3 (2017) |
5.4km/kWh |
208km |
27.2kwh / 125kw / 250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
bmw i3 (2014) |
5.9km/kWh |
132~160km |
18kwh / 125kw / 250nm |
DC콤보 (급속/완속) |